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종합헬스케어 사업진출 ㅡ 바이오케어 티슈라는 새로운 시장 오픈
작성자 바이오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2



1. 바이오;늘~ 브랜드 요약

「바이오;늘~」 브랜드는, ‘바이오 기술과 늘 함께하는 건강한 삶’을 의미하며, 모회사 ㈜셀리버리(Cellivery Therapeutics, Inc.)의 핵심 유효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 라는 항염증 기능을 갖는 피부 케어 물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기존 청소용 일반 물티슈와 차별화된 새로운 카테고리의 혁신적 피부 전용 바이오케어 티슈를 출시했다.


2. 브랜드 런칭

국내 최초로 연약한 피부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혁신적 바이오 전달 기술(Bio-Delivery Technology)을 적용한 바이오케어 (Bio-Care) 티슈 브랜드가 출시됐다. 오염물질 등을 닦아내기만 하던 기존 청소용 일반 물티슈와 차별화된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바이오 신기술이 적용된 피부 전용 새로운 브랜드가 탄생했다.


3. 핵심 전달 기술: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Bio-In Technology)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Cellivery Living & Health, Inc.)는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Bio-In Technology) 기술을 이용하여 유효성분을 연약하고 손상된 피부 내부로 연속 전송하여 각종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증진시켜 피부를 케어해주는 독자적 바이오기술을 담아, 여리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티슈로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는 바이오케어 티슈 브랜드 「바이오;늘~」(Bioneul;)을 공식 런칭했다.


4. 유효성분: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

핵심 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는, 최근 진행 중인 인체 적용시험에서 피부트러블 진정 및 피부 방어력 개선효능이 증명되었다. 성인 여성 40명 피부에 화학적 자극을 주어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킨 후, 바이오케어 티슈를 도포한 결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었으며, 약 370명 이상을 대상으로 바이오케어 티슈 뿐만 아니라, 얼굴 및 전신 피부에 대해 여러 인체 적용 임상시험을 진행하였다. 그 결과, 얼굴 피부 수분 증가, 염증 케어, 색소침착 감소, 피부 밝기 증가 등 성인 및 유아의 다양한 피부 문제 케어에 효과 있음을 확인하였다.


5. 제품 특징

바이오;늘~ 에서 첫 출시하는 피부 전용 바이오케어 티슈제품 (귀한아기 트리트먼트 바이오케어 티슈로얄 & 클래식)은 발진, 짓무름 등으로부터 발생되는 여러 종류의 피부트러블로부터 예민해진 아기 피부를 케어해주는 독자적 바이오 성분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시켜주는 핵심 바이오 케어 기술인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Bio-In Technology)를 적용했다. 또한, 연약한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만큼, 기존의 물티슈의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100% 천연펄프인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 – 밤부 (대나무) 원단을 사용하여 자극을 최소화하여 바이오케어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6. 모델 선정 이유

바이오;늘~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배우 조윤희씨와 딸 로아양를 동시에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던 바이오케어 티슈라는 새로운 시장을 오픈한다. 최근 육아 프로그램에서 딸 로아양과 출연하며 똑똑한 깐깐맘으로 일상과 육아꿀팁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선하고 착한 이미지의 배우 조윤희씨가 바이오;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ollow us